2024년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SmartRay는 선도적인 ECCO 시리즈의 3D 센서 및 완제품 용접 검사 솔루션 JOSY를 선보였습니다. SmartRay의 고급 3D 센서 기술이 그 핵심에 있습니다.
ECCO X는 전자제품 및 다른 도전적인 산업의 자동 광학 검사의 과제에 집중하고 있으며, 전자제품 생산 공정에 이상적인 초소형 디자인으로 우수한 속도와 해상도를 제공합니다.
유리 검사 또한 SmartRay 솔루션의 주요 응용 분야 중 하나입니다. ECCO 95.025g는 우수한 3D 데이터 품질을 소형 디자인으로 제공하며, 평면 유리 및 반사적인 매우 반사적인 표면을 스캔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. 이는 ECCO 95 센서 기술을 최적화된 렌즈 및 광학과 결합하여 높은 정확도, 해상도 및 속도의 스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Dual-Head ECCO 95+ 3D 센서도 선보일 예정이며, SmartRay의 선도적인 카메라 조합을 사용하여 스캔된 개체의 모든 대상 영역을 검사합니다. 이는 세미컨덕터 및 소비자 전자제품과 같이 그림자가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.
마지막으로, 방문객들은 배터리 셀 뚜껑 용접 검사에 대한 완제품 솔루션 JOSY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JOSY는 사용자가 단일 스테이션 내에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셀을 검사할 수 있도록 하며, 0.2mm까지의 결함 검출 및 용접의 전체 360° 녹화를 매우 빠르게 (검사 시간 <2초) 제공합니다. JOSY 용접 검사 솔루션은 이 특정 응용 분야에 대해 최신 정확도를 가장 높은 속도로 제공합니다.
SmartRay International 한국 지사의 홍성률 지사장은 "자동화 및 전자제품은 SmartRay에게 중요한 산업이며, 계속 발전 중입니다. 이는 엄격하고 정밀한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우리의 센서를 시연할 흥미로운 기회입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